본문 바로가기

여행 팁

메리어트(Marrriott) 호텔 프로모션 정리

메리어트 (Marriott) 호텔 프로모션 정리


메리어트 (Marriott) 호텔은 FN (무료숙박)을 획득할 수 있는 정기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가입 프로모션과 메가 보너스 입니다.



1. 가입 프로모션


신규 가입 프로모션 (A Free Night for New Members Promotion) 입니다.


해당 링크로 가입후 2회 유효 투숙 (QS) 시, 1박의 무료숙박권 (1회만) 주어집니다. 다만 메리어트 호텔의 1~5 등급에 해당하는 호텔에서만 사용가능합니다.



2. 메가 보너스 (MegaBonous)



메리어트에서는 분기(계절)별로 MegaBonus 라는 정기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My Account -> Your promotion 을 선택 후





New promotion 에서 추가하시면 됩니다. ( 사진에서 저는 이미 추가 했기 때문에 없습니다. )



2 유효 투숙당 (QS) 당 1무료 숙박권을 주며 2회 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메리어트 호텔의 1~4 등급에 해당하는 호텔에서만 사용가능합니다. 이 FN 의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위의 두 가지 프로모션은 중복 가능하며 4 QS 획득시 무료숙박 (FN) 3개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 보통 유효숙박 (QS) 가 Workday 으로 3일 정도에 처리가 되며 프로모션 획득은 그 후 1~2일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10일이 지나도 QS 가 등록이 되지 않을 수도 있으며 그 때는 missing stay 으로 QS 등록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